등록일 23.04.12

슬립테크 [슬립테크 참가기업소식]모비프렌·마이카운슬러, '디지털 심리 치유 서비스 제공' 협약

허주원 모비프렌 대표(사진 왼쪽)가 권경애 마이카운슬러 대표가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모비프렌

허주원 모비프렌 대표(사진 왼쪽)가 권경애 마이카운슬러 대표가

협약을 체결 후 기념사진 /사진제공=모비프렌


모비프렌(대표 허주원)과 마이카운슬러(대표 권경애)가 디지털 심리 치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업무 협력을 체결했다. 


모비프렌은 첨단 기술을 탑재한 디지털 헬스케어 디바이스 '힐링핏'을 연구·개발한 업체로 삼성전자 1차 협력사로, '2022 대한민국 발명특허대전'에서 특허청장상(은상)을 수상한 바 있고, 마이카운슬러는 50만 심리상담사에게 인공지능(AI) 자동 변환 녹취록 서비스와 비대면 슈퍼비전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심리상담 전문 플랫폼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서로의 전문 분야에서 협력하여 심리적 문제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심리 상담과 디지털 멘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마이카운슬러는 모비프렌의 '힐링핏'을 도입하여 심리상담사 및 요청 고객들에게 디지털 심리 치유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모비프렌 측은 TES 기술과 사운드 테라피를 활용하여 스트레스 해소, 수면 장애 개선, 집중력 향상 등을 도와주는 멘털케어 디바이스 '힐링핏'을 제공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상담과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를 접목하여 더욱 효과적으로 내담자를 돕는 것이 목표라고 한다.


모비프렌 홈페이지 : https://www.mobifren.com


출 처 : 머니투데이 (https://news.mt.co.kr/)


윤숙영 기자

슬립테크 이야기를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