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3.07.10

슬립테크 [슬립테크 참가기업]피플멀티, AI 베개 ‘슬립드림’ 론칭하며 ‘슬립테크 2023’에서 첫선

지난 7일부터 3일간 코엑스 ‘슬립테크’ 전시회 참가로 본격 슬립테크 시장 조준

슬립테크2023 국제수면 건강박람회 피플멀티 ‘AI하틴루 슬립드림(Sleepdream)’ 부스


AI 헬스케어 기업인 피플멀티는 AI 스마트 베개인 ‘AI하틴루 슬립드림(Sleepdream)’을 선보이면서 슬립테크 시장에 진출했다.


해당 제품은 지난 7일부터 3일간 서울 삼성동의 코엑스에서 열린 '슬립테크2023 국제수면건강박람회'에서 최초로 ‘AI하틴루 슬립드림’을 공개했다.


피플멀티는 'AI하틴루 슬립드림'이라는 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6개의 에어셀을 사용하여 수면 중인 사람의 머리 위치를 정확하게 감지하고, 부드럽게 머리를 회전시켜 숙면을 도와주는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컨트롤 박스, 레이더 센서, 스마트 베개로 구성되어 컨트롤 박스는 수면을 모니터링하고 호흡 이상을 감지하여 조치하는 역할을 한다. 


레이더 센서는 수면 대상자의 생체 정보를 측정하고 수집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이는 심박 및 호흡 측정에 최적화 된 각도로 개발 되어 사용가이 정보를 모바일 앱에서 모니터링할 수 있다. 


'AI하틴루 슬립드림'은 피플멀티의 특허 기술들이 집약된 제품으로, 제조부터 기획까지 국내에서 완성되었다. 이 제품은 피플멀티 자사몰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되며, 공중파 TV 등 다양한 매체에서도 홍보될 예정이다. 


피플멀티 홈페이지 : http://www.peoplemulti.com


출 처 : 데일리팝 (https://www.mk.co.kr) 


김수진 기자 

슬립테크 이야기를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