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테크] 해외시장에서 인기 있는 릴렉스 음료, 국내서도 선보인다

작성일 | 2020-08-17 10:40:50

판디아메디텍, '슬립테크2020서' 낮동안 휴식 취하거나 밤에 쉽게 잠들도록 돕는 허브음료 '스누즈' 소개

사진: 판디아메디텍 제공

 

판디아메디텍은 21~23일 서울 코엑스D홀에서 열리는 '슬립테크2020'에서 건강하고 질 좋은 수면에 도움을 주는 허브음료 '스누즈'를 선보인다.

판디아메디텍은 혈당측정기와 같은 당뇨 관련 제품과 수면, 호흡기 계통의 메디칼 제품, 건강식품 등에 대한 유통 서비스 플랫폼 회사로, 최근 수면 시장으로 진출하기 위해 스누즈를 시작으로 수면에 관련된 식품, 용품 등 다양한 수면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다.

판디아메디텍 변준석 대표는 "이미 해외 시장에서는 '릴렉스 음료'가 인기를 끌고 있으며 2011년 7200만 달러 규모였던 미국 릴렉스 음료 시장은 2016년 들어 2억 1800만달러(약 2433억원)을 기록하며 연평균 24.7% 고속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면서 "수면안대와 아이 마스크 제품의 판매율은 올해 3월 들어 전년 동기간 대비 132% 신장했으며, CJ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수면 보조 용품과 식품 역시 전년 동기간 대비 75% 성장했다"고 설명했다.

스누즈 음료는 자연에서 유래된 허브만을 사용해 만든 릴렉스 음료다. 진정 효과와 불면증, 긴장완화 등에 효과적인 발레리안, 패션플라워, 린덴플라워, 레몬밤 등으로 블랜딩 돼 신체에 안정감을 줘 자연적인 일정한 수면 주기를 유지해주고 깊은 숙면을 도와준다.

회사측에 따르면, 취침 전 마시는 스누즈는 빠른 시간 안에 잠들 수 있게 해주면서 일어났을 때 상쾌한 기분을 줘 활기찬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게 해준다. 부작용이나 음료의 의존성이 전혀 없다는 것도 특징이다.

스누즈는 ▲공부 때문에 잠이 부족한 학생 ▲스트레스로 잠을 자주 설치는 사람 ▲잠을 자도 개운하지 않은 사람 ▲갱년기로 숙면을 못 취하는 주부 ▲시차 때문에 잠을 못 이루는 여행객 ▲해외 스케줄이 많은 사람 ▲아침마다 피곤함을 느끼는 사람 ▲식사 후 배부름에 바로 잠드는 사람 등에 추천된다.

 

[기사출처: 메디게이트뉴스 http://www.medigatenews.com/news/2070598716 ]